씨알로그

당근 커뮤니티

오랜만에 커뮤니티에 들어갔다. 아는 사람이 있길래 들어간 것이다. 
반가워할 줄 알았는데 그냥 탈퇴를 해 버렸다.
내 이미지가 나쁜 편이었구나 ... 

역시 자신에겐 좋은 이미지가 있는 것인 줄만 안다. 괜히 상대방에게 불편함을 준 것 같아 미안하다.
'미안하게 됐다. 나는 정말 몰랐다.' 

그렇다고 이제 내가 탈퇴는 할 수 없다. 있던 사람도 내 쫒고 나도 나가면 그건 진짜 민폐다.
강퇴 당하면 어쩔 수 없지만 말이다 ...